홈페이지 >

여성주의의 포로?너 준비 다 했어?

2010/7/3 15:48:00 32

팬츠

패션권 직남. 영륜 몸매, 중국 머리, 담배, 술잔 욕심, 야장, 유련 파티, 복잡하다, 말할 가치 없이 간단.


또 1년이 되자 각 브랜드의 2010 봄 여름 디자인이 할인되기 시작했고, 여러분의 주머니가 아직 남아있지 않다면,

옷장

올해도 봄 여름을 가득 채우지 않은 Must -have, 우선 다음 문자를 참고해도 좋다.

남아프리카의 월드컵은 한창이다. 난형난제의 이탈리아와 프랑스 남자들은 은근히 정교한 복장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반면 고향의 남장주가 시끌벅적하다.


월드컵 모두가 위조 팬들과 달리 남장주는 여전히 주요 주류, 비주류, 비주류 여간에 소홀했다.

남장주에도 4 년 기다려야 하는 걸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말한 것처럼 남성복은 강세여성주의의 포로로 전락하는 것?


Style.com 에서 다음 번 남자의 주간을 훑어보았지만 자세히 보지 못했지만 이른바'여장'이라는 흔적이 흩어지지 않았다.

Raf Simons 그리고 YSL 의 다양한 치마와...

치마바지

# Givenchy by RiccardoTisc의 누드 레이스 레이스 리그영과 레오파드 프린트, 6군자의 첫 Walter van Bearend on -ck 다른 가슴, Bottegate Veneta, 프라다의 놀라운 하이힐, CK 의 크롭코트.

남성복이 본격적으로 여장을 거꾸로 돌리는 것이 아니라면 디자이너들이 남자만의 옷을 탈환하는 것을 암시한다.


왜 그러는가? 모두가 모르게 요즘 여성들이 거리에 나선 각종 장비로 분장하고, 남자의 손이라고는 말하지 않았는데, 원래 다 남자의 치욕이었다.

하이힐

최초 16세기 초 프랑스 등자 등장, 굽이 좀 높아 말의 탈출 방지 방지, 프랑스 군주 루이 14 명의 하이힐을 권력으로 삼는 상징으로'궁중 전속'이라 불리지만, 태양왕이 세상을 떠난 후 여성의 하이힐을 찬탈할 방침이다.

하이힐은 권력의 가장 높은 남성을 비롯해 결국 여성의'몸의 일부분'으로 변신했다.

이제 프라다와 브이는 또 이 조류를 가져와 하이힐을 이탈리아어에서 ‘스틸릿 -to ’라고 불리는 칼날 이 좁은 비수를 뜻하는 여름, 칼날 을 빨리 갈까?


누가 첫 치마를 입은 사람, 남자 or 여자? 역사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상조부터 남성이 치마를 입고, 여성은 한나라부터 치마를 입는 풍습을 형성했다.

그리고 세계에서 스코틀랜드 인도 태국 피제와 우리나라의 소수민족은 아직도 남자들이 치마를 입는 풍습을 보존하고 있다.

1984년 장풀 갤러리의 첫 남자 패션 시리즈 중 첫 번째 현대남식 패션드레스가 등장해 근대 남성들이 치마를 탈환하는 첫 걸음을 열었다.

이후 디자이너와 스타가 캠퍼스에 투입해 현재 Marc Jaccobs, Bray Boy 와 한화화는 남자의 치맛치맛의 하이라이트다.

앞으로 검은 치마도 남자의 Must -have?


장폴 갤티어는 "한 남자가 입은 옷이 남자의 권리가 아니다. 그의 남자다운 기개와 바람은 그의 머리 속에 있다"고 말했다.

패션의 적자 생존은 일시에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정수는 시대와 함께 하는 데 있다.

너 준비 다 했어?

  • 관련 읽기

桂纶镁一度成为媒体焦点 网上写真曝光

유행 전방
|
2010/7/3 15:22:00
38

26살 왕라담 재킷 & Nbsp; 청춘수본색

유행 전방
|
2010/7/3 15:07:00
74

전문가'청진 '유행 트렌드 패션 발원지 만들기 (1)

유행 전방
|
2010/7/3 10:21:00
44

거리 촬영: 한국 MM &Nbsp

유행 전방
|
2010/7/2 19:06:00
55

도쿄 7월 소녀 패션 실용 선집

유행 전방
|
2010/7/2 19:03: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대외 무역 구두 국제 공간 유한

6월 26일 국가발전과 개혁위원회 국제협력센터가 주최하는 & amp; ldquo; 신흥산업 기회와 경영 결정과 경영 결정 & amp; rdquo; 서울에서 열린다.이영찬 비즈니스부 정책연구실 주임은 중국 대외무역국제시장 공간이 이미 매우 제한되어 있어, 개혁 개방은 몇 년 동안, 우리는 이미 세계 방직품 의상, 신발, 시계, 자전거, 재봉틀 등 노동 밀집형 1위가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