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일 개성 장비전 뮤직
한 해 한 해 한 해 동안 Coacheella 음악제는 매년 각종 가수 연예인과 많은 음악팬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은 노래를 들으러 왔고, 그들은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과 시선을 끌었다.
그래서 스타부터 백성까지 모두 정성껏 치장하고 음악절의 최고의 풍경이 되었다.
Nicole Richie, Katy Perry, Alexa Chang, Dita von Teese 등 패셔니스타들도 음악절, 레이스 등 원소가 음악절의 잔디밭에서 피어나고 있어 스타들의 히피, 화원풍, 화원풍, 찬란한 룩이 폭발했다!
우리도 공부에 따라 배워서 다가오는 딸기, 멜로디 등 뮤직 페스티벌을 준비하자!
1, Isabel Lucas: 몽환무지개
이 ‘트랜스포머 2 ’에서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운 섹시 앨리스, 스커트의 몽환적인 색채, 바비 무지개 치맛자락의 찰랑찰랑하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름옷 바캉스맛, 상체의 레이스 조끼는 더욱 몽환적인 맛을 더한다.
{page ubreak}
2, Vanessa Hudgens: 히피 바람
왼쪽: Vanessa Hudgens 는 음악제 첫날 70년대 부락 프린트를 선택해 복고에 새로운 패션 정의를 부여했다.
오른쪽: 베네시아 Hudgens 는 히피 스타일로 보시미아 여성의 청춘과 생기를 표현한다.
{page ubreak}
3, Katy Perry: 레이스 제어
인기 가수 케티 페리 (Katy Perry)는 노래만으로 팬들을 열광하는 등 거리 스타일링도 풍성했다.
케이티 페리 정수리 리본 머리 장식, D &G 레이스 롱 스커트를 입고 진주 목걸이를 달고 공주처럼 고급스러웠다.
사탕 같은 차림으로 많은 팬들이 둘러싸고 있다.
{page ubreak}
4, Alexa Chang: 영륜
잉글런 IT GIRL Alexa Chang이라는 룩은 친민, 나색 얇은 베일에 정교하게 포인트를 줬다.
Alexa Chang은 야간 파티에서 또 화이트 벨벳 레이스 스커트와 찬엘의 미니 백팩을 갈아입었다.
{page ubreak}
5, Nicole Richie: 검은색 선글라스
매미 니코 리치 (Nicole Richie)도 이번 페스티벌 패턴에 등장한 엠버리 시즈 원피스, 발목 부츠, 둥근 검은색 초선글라스, 이런 분장은 파라치에게 들키지 않으려 해도 어렵다.
{page ubreak}
6, Kate Bosworth: 개성 국기
‘리얼 바비 ’라고 불리는 여자 스타 캐트 포츠워스 (Kate Bosworth)가 현재 스타의 국기 탑쇼 티셔츠를 입고 아름다운 다리로 놀라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발 핫팬츠, 두 팔의 빈티지, 절대패셔니스타.
{page ubreak}
7, Dita Von Teese: 색상파
왼쪽: 마지막 날 Dita von Teese 의 스타일입니다. 해군 모자에 Christian Dion Dior 2011 봄 여름 시리즈의 선명한 치마 의상, 하와이 열대 풍미가 얼굴을 내밀고 있습니다.
오른쪽: Dita von Teese 역시 색채파 주류, Moschino Cheap and Chic2011 년 봄 여름 시리즈를 대표하는 선글라스 + Mulberry Lily shoulder bag 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이 계발할 수 있을 것이다.
{page ubreak}
8, 다이나 크루거: 전원 바람
다이안 크루그 (Diana Kruger)와 남자친구 조슈아 잭슨과 함께 현신, 카멜 마크 롱 스커트와 검은색 조깅, 머리에 짠 밀짚모자가 신선한 전원풍을 선사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