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인이 2012 4대 패션을 휩쓸다

2011/10/14 9:19:00 47

패션 주 뉴욕 패션 주 런던 밀라노

뉴욕 패션에 이어 화려한 오프닝에 이어 런던, 밀라노 패션이 잇따라 화사하게 피어나고, 파리 패션주간 빛나는 풍경이 2012 봄 여름 국제 패션주간의 완벽한 종영을 상징했다.

일년 양도의 패션 잔치로 4대

패션주

업계에는 풍향성과 표본성이 있다.

중국인 역량이 패션권의 영향에 따라, 이번 시즌 패션주는 디자이너, 모델부터 관수 스타까지, 중국인 얼굴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2012 국제패션파티에 동양적인 맛과 색깔을 더했다.


중국인 모델 쇼케이스


신인으로 뉴욕 패션에 등장한 하지혜는 하루 만에 세 가지 브랜드의 대수를 폭주하는 인기로 모델 군단 중'쇼킹'이 됐다. 초모군단 중 유문, 손필비, 진서배, 해몽은 패션주최에서 활약하며, 이번 대수장과 강력한 샤오윈, 하이삭 등 신수가 함께 만화를 이루는 장면이다.

중국 초모군단의 영향력은 놀라운 속도로 늘어나고 패션계를 휩쓸고 있는 올해의 축제다.


중국인 여자 스타


판빙빙빙, 모문울, 유가령, 고원원, 이빙빙빙빙빙 등 수석의 관람객들은 이번에도 결석하지 않았다.

옷차림 비속한 장우비 이번에도 뉴욕을 낙하하고, Ports2012 봄 봄 여름 뉴욕 패션쇼에 초청했다.

헤드 쇼의 장우비는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포로가 무수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인기가 급증한 양미란 패션주는 핑크빛 프린트 스커트나 보수 클래식의 흑백 드레스, 양멱의 첫 패션주행 표현을 보면 미래가 기대된다.

주신, 수원희자, 송혜교는 파리 패션주에 함께 등장해 Chanel 대수에게 빛을 더하는 몇 점.

중국인들은 사치품 소비에 있어서의 구매력이 폭발함에 따라 패션계가 인기 중국인 여배우들도 눈에 띄는 것을 더욱 많이 볼 수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순위가 중국인 전속됐다.


패션주가 피린을 크게 살해한 스타는 물론 패션계에서 더욱 커지는 힘이었다. 글로벌 인기 패션 블락게들.

이들의 옷차림은 스타처럼 점잖지 않게 신분에 얽매이지 않고, 더욱 흥미롭고, 돌파, 개인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국제 패션 주간 국내 인터넷 인기 인기 고춧가루 자매 와 온lyLady 여자 뜻 의 스타 달인 오묘, 소여우 첫 번째 수상

브랜드

뉴욕과 파리 패션주에 초대했다.

그들의 첫 패션주가 불쾌한 모습을 보여 많은 갈채를 받았다.

파리 패션주간 소여우는 샤넬의 정신적인 흑백 룩을 선보이며 뉴욕 거리에서 원조 비조 빈닌을 비롯한 거리 촬영 기자들의 포위막이, 패션 센스가 넘쳤다.


패션주간 또 다른 볼거리점은 중국인 디자이너, 왕진채노와 사봉의 두 사람의 작품의 완벽한 상연은 이번 패션주간 중국인 디자이너 부분에서 가장 뛰어난 팀으로 떠올랐다.

유일하게 파리 패션주에 참석한 중국 브랜드로, 여름철에는 다시 고로 중국 문화를 재연해냈다. 중국 유명 디자이너 사봉은 처음으로 패션주에서 선보였다. 그 미식품 디자인은 이천년 역사를 갖춘 것이다.

액세서리

전통적인 감각, 무거운 문화적 분위기와 동양적 경향은 더욱 즐겁다.


중국 초모 군단 이 수장 을 휩쓸고 있다. 초인기 여자 스타 는 모두 참석 했 다. 중국인 디자이너 이군 이 발기 해 패셔니스타 가 주목 을 끌 고 국제 패션주 의 영향력 이 급격히 상승 하 고 무시 하지 않 았 다. 미래 의 국제 패션 패션 디자이너 에서 점점 더 많은 중국인 의 얼굴 이 무시 할 수 없는 존재 이다.

  • 관련 읽기

추동 복장 고조 상장 & Nbsp; 걸핏하면 천 위안 소비자는 소화하기 어렵다

뉴스 택배
|
2011/10/14 8:42:00
41

秋冬季节流行服饰复古风走进时尚圈

뉴스 택배
|
2011/10/13 14:49:00
33

체조 여자 팀 복장 정석 드릴 메이크업 명품 &Nbsp

뉴스 택배
|
2011/10/12 9:57:00
49

商场费用推着秋冬服装涨价

뉴스 택배
|
2011/10/12 8:45:00
29

中国品牌男装排行榜

뉴스 택배
|
2011/10/9 16:42: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GUCCI涉嫌虐待员工或不了了之

国际知名奢侈品牌GUCCI深圳旗舰店涉嫌“加班黑幕”及“虐待员工”,不少员工指责GUCCI管理做法违反相关劳动法律法规,引发社会各界的关注。GUCCI方面11日晚间发表声明称:已撤换有关管理人员及店铺主管。深圳劳动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