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페란 은 유명 가죽 기구 브랜드 플래그숍 에서 개막하여 지진 을 이야기하였다
주걸륜 전 여자친구 후페란, 어제 (15일)은 가슴을 숙이고 Tube Dress 베이징에 참석해 행사에 참석했으며, 아깝게도 바람은 동장의 밀실 서치에 미치지 못했다.
옛 사랑 주걸륜 혈관 경화 에 대한 후계층은 문외한이 아니지만, 원래 그녀는 이미 새로운 기쁨을 맺었는데, 이상한 바람개에 휩싸였다!
후쯔쯔쯔, 후쯔쯔쯔, 어제 베이징 유명 가죽 브랜드의 깃, 여성 여성 단장, 여성 호가타페, 호쯔, 호쯔, 어제 베이징 유명 브랜드의 명목점, 여성 4명의 색다른 이미지로 등장한 후, 적적밀한 서치, 서치, 현장 거의 혼란, 수기 수기, 수기 수기 몇 가지 고생 수기, 서치 매장에 가서 커다란 채색.
그러나 후페란 심정은 여전히 매우 좋았다. 원래 그녀는 최근 다른 신환을 맺었다. “나는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되었다. 우리는 단계를 알고 있다.”
그녀는 배우자를 선택하는 조건은 책임감과 낙관적이고, 전 남자친구에게 책임감이 없다고 물었다.
그녀는 곧 “ 없다!
없다
전 남자친구 주걸륜의 혈관경화에 대해 그녀는 "나는 듣지 못했는데 괜찮을 거야!
그는 매우 젊고, 친구는 당연히 서로 관심을 가지지만, 나는 그가 매우 건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서치와 초의는 어제 테이프를 잘라 구제한 사례금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재민은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
또한 보안 이유에 따라 서치가 어제 10분만 머무르고 사천 재해에 대해 "대만 9 ·21 대지진 당일, 우리는 두려워, 바로 길을 떠나야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약탈을 한 뒤 인생관은 달라졌고, 시간과 즐거움을 배우고 주위를 소중히 여기고, 더 이상 음식을 낭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