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왕 짝퉁 마케팅 연간 1억 1.1억
소비자의 마음에서
아디왕
줄곧 ‘ 짝퉁 ’ 이라는 팻말: 너는 아디다스, 나는 아디왕이 있다.
‘짝퉁 ’처럼 보이는 브랜드의 업적은 조금도 짝퉁이 아니다.
아디왕의 연이익이 1억 1억 1000만 위안에 달하고, 매장도 3000여 곳을 열었다.
사람들의 질의 소리와 야단 소리에 아디왕은 사발을 가득 벌었다.
그렇다면 아디왕이 이처럼 성공한 이유는 무엇인가? 진강에서 별도의'산채 마케팅 '노선을 걷고, 아디왕의 성공한'산채 마케팅'은 진강기업에게 어떤 점이 있는가? 소비자의 개념에서'산채'는 항상 침권 혐의가 있다.
‘짝퉁 마케팅 ’을 하는 기업은 어떤 면에서 노력해야 할까? 이런 문제를 가지고 우리는 이번 기간의 산업회객실로 들어서게 된다.
‘ 산채 마케팅 ’ 은 서너 선 시장을 폭격한다
진강경제보: 소비자'악질 '아디왕 브랜드의 경우 올해 이 기업의 연간 이익이 억원을 파산하고 전국에서도 3000여 개의 매장을 벌였다.
그렇다면 아디왕이 이처럼 성공한 이유는 무엇일까?
일찌기: 아디왕의 성공은 우연이 아니었다.
실제로 아디왕은 출범 초부터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위치를 진행해 자신의 수중 위치와 채널을 서너 라인 시장으로 가라앉히고, 이런 시장은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예민하지 않으며 소비자가 가격과 제품의 품질을 중시하고 있다.
아디왕의 품질은 여전히 보증이 있고 아디왕은 확실히 국내 기타 스포츠 브랜드 가격보다 싸기 때문에 시장을 빨리 점령할 수 있다.
한편 아디왕의 별도의 마케팅 방식도 성공을 거두었으니 젊은 세대 소비자들의 전통적 소비 관념에 힘입어야 한다.
아디왕은 기회를 봐서 모험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선택했다.
시장은 이미 미적 피로가 풀렸잖아요. 그럼 ‘심추 ’ 마케팅을 해보자. 바로 소비자들에게 ‘나는 짝퉁이다 ’고 직접 말했다.
브랜드가 흐릿한 서너 선 시장인 아디왕은 별도의 투기를 하며 인지도를 확대한 후 도상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제품의 성공이 없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에 있다.
정상군: 진강의 스포츠 용품 업계 유행
중앙 광고
스타 모델.
이런 패턴 은 확실히 일부 진강 기업들 이 단시간 에 큰 성공 을 거두었지만, 동시에, 거액의 광고비 와 스타 모델비 도 일부 기업 원기대상 을 시켜, 마케팅 에 더욱 새로운 시대 를 필요로 하고, 간단한 광고 가 더해져
스타덤
모델은 이미 강력한 광고 효과를 발휘하기 어렵다.
한편 소비자 자주의식 각성 및 정보채널 이 날로 다원화되면서 스포츠 용품 업체는 전통적 지식 보급, 정보 관개식 마케팅 을 강화 해 소비자 소통, 양방향 교류 강화 했 다.
그래서 눈길을 끄는 ‘짝퉁 마케팅 ’이 일정을 올렸다.
아디왕은 애디왕의 애디왕에 대한 의론, 악질, 막바이, 네티즌 사이의 호응을 남김없이 구사하며 기존의 저질적인 브랜드는 무한찬미와 과장을 받았다.
창의적이고 유머러스한 웹 글들 자체는 수많은 코미디 요소를 가지고 있다. 마치 인터넷 바이러스 같은 네티즌 사이에서 전파될 수 있으며 ‘광고 +스타 ’가 미치기 어려운 효과를 거뒀다.
게다가 아디왕 제품의 품질 및 채널 부설은 이미 착수하여 억원의 판매 실적을 깨뜨리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page ubreak}
바깥'짝퉁 '내'브랜드'
진강경제보: 진강에서 많은 팻말 또한 이 별개의'짝퉁 마케팅 '노선에서 성공하고 실패도 있다.
아디왕이 성공한 ‘ 산채 마케팅 ’ 은 진강기업에게 어떤 거울을 볼 만한 점이 있는가?
서한강: 외부에서 떠들썩하게 퍼지는 ‘짝퉁 ’ 이미지와 달리, 당신이 아디왕의 사이트를 열어주면 또 다른 모습이다.
아디왕의 사이트에는 기업의 역사와 명예가 나열되어 있다.
기업장외와 장내에서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아디왕은 사실 정규 방식에 따라 엄격하게 일을 하는 기업으로 기업의 운영에 있어서는 조금도 짝퉁의 맛도 없다.
실제로 아디왕의 내외에는 다른 이미지의 낙차가 마침 짝퉁 마케팅 을 메웠던 단판: 아디왕은 장외에서 악취당하는 대상이었지만, 장내에서는 아디왕은 오히려 책임 있는 기업으로 꾸며졌다.
아디왕의 경영 이념에서 ‘ 민족의 브랜드, 민족의 자랑 ’ 을 외쳤다.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정보는 민간에서'추화'를 당하지만 아디왕은'짝퉁 제품'이 아니다.
제품 자체 ‘딱딱하다 ’는 상황에서, 이미지 짝퉁 여부는 중요하지 않은 반면, 최대 몇 점의 오락 정신을 늘렸다.
이를 위해 ‘ 산채 마케팅 ’ 을 진행하는 진강 기업의 품질은 반드시 따라야 한다.
‘짝퉁 ’에 실패한 기업들은 모두 제품 자체에 올라가지 않고 이름에 ‘ 방패 ’ 를 끼워 올리지 못했지만 ‘ 대패 ’ 에 끼어들지 못했다. ‘ 대패 ’ 라는 제품은 ’.
산채 브랜드
"물론 빨리 시장에서 사라졌죠.
정상군: 마케팅 방식이 성공했을지, 그 기준은 보급의 핵심 목표에 도달할지 여부를 살펴봐야 한다.
아디왕의 ‘짝퉁 마케팅 ’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큰 수필 광고가 투입되지 않고, 다만 한 편의 온라인 게시판에서 유발된 것은 단순히 악행일 뿐, 단순히 과장된 수법으로 브랜드를 찬송한다.
하지만, 모든 악행과 숭배, 모든 방향을 향하여, 아디왕을 더 많이 알고, 오락에서 아디왕 브랜드를 알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산채 (산채) 도 마케팅 경지이다.
그것은 반드시 소비자를 오락시켜야 하며, 소비자들이 가져온 ‘ 비부효과 ’ 는 반드시 브랜드의 인지도와 명성도를 높일 것이다.
실제로 재판 마케팅 뒤에서는 ‘모방 +혁신 ’이 우리가 중시하는 마케팅 모델이다.
예를 들어 텐센트는 계속 모방하고 있지만 계속 혁신하고 있다.
아디왕의 광고어처럼 “ 모든 것이 다 바꿀 수 있다 ” 고 말했다.
새로운 시장 환경에서 마케팅이 시점으로 바뀌지 못하면 또 어떤 발전을 이야기할까?
소비자 심리 유도
진강 경제보: 소비자의 개념에서 산채 (산채) 는 항상 침해하는 혐의가 있다.
‘짝퉁 마케팅 ’부터 ‘짝퉁 브랜드 ’까지, 이 별도의 노선을 걷는 기업은 어떤 면에서 노력해야 할까?
서한강: 출생초근의 산채 제품에 대해 불침권, 불법 전제 아래 패러디가 빠르게 판매점유시장을 형성하는 첫걸음, 시장의 첫걸음, 그리고 일부 산채 제품이 소비자에게 가져온 열발의 창의적, 10대 오락은 이미 많은 브랜드의 반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흑흑백은 일률적으로 ‘ 침권 ’ 을 매듭짓는 모자가 대략 맞춤법, 영웅 출신 ‘짝퉁 ’은 ‘ 성채 ’이 되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기업은 산채와 동시에 상품을 인도하고, 브랜드가 자신만의 경쟁 우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시장에서 다른 브랜드와 양성 경쟁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짝퉁 마케팅'의 브랜드는 목표 소비군에 대해 효과적으로 통제해야 한다.
‘ 짝퉁 ’ 제품에 대해 말하자면, 싹트부터 다시 유행까지, 사실은 기존 시장과 기존 상품이 남긴 시장의 기회를 잡았다.
이 의미에서 기업의 관심의 중심은 ‘모방부터 제조 ’가 아니라 ‘모방부터 혁신까지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후자는 더욱 본질적인 문제다.
이를 위해 산채 브랜드는 시장, 소비자 심입, 목표 소비군에 대한 심리적 특징, 현실 수요를 혁신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찌기: 내가 보기에 짝퉁 마케팅은 소비심리를 이끌어야 했다.
‘ 산채 ’ 는 무섭지 않고, 무서운 것은 외부의 ‘ 산채 ’ 의 이미지가 기업의 통제를 받지 못한다.
이를 위해 ‘ 산채 마케팅 ’ 은 소비심리를 이끌어야 하고, 연구와 소비심리를 파악하는 전제에 대해 소비심리적 수요에 적응하는 ‘ 산채 마케팅 ’ 전략을 제시해야 한다.
‘짝퉁 ’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개념, 제품 이념이나 전체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기업이 원하는 소비자 내적 감정과 정서의 독보적 가치를 양성하고 목표 소비군 중 ‘의견 리더 ’를 통해 그들의 입소문과 ‘바이러스 마케팅 ’ 효과를 전파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물류 기교 | 호문 전자상과 손잡고 물류는 의류 업계의 전환을 돕는다.
- 지역 정책 | 강소 수출 방직 의류 품질 안전 시범 구역 건립
- 기업 정보 | 기업은 재고 위험을 미리 할인하고 있다.
- 오늘 오퍼 | 纯棉纱价格下跌 服装家纺企业要冷静
- 정책 법규 | 棉花产业链进入新政关键调整期
- 국제 데이터 | 2013년 중국 부분 의상 상장 기업 판매 순위
- 업종 종합 서술 | 신발 업계 의 유행 구매 수제 시행 은 아직 약간의 시일 이다
- 전문 시장 | 우리나라 5월 면화 시장은 국제 면화 시장이 가장 크다
- 재경 요문 | 오은은 앞당겨 연극을 강탈하고 비농 평온하게 끝냈다.
- 국제 데이터 | 일본 의류 신발 모자 등 소매가격은 소비세에 따라 상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