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브랜드 할인은 연말 ‘청산기 ’를 연다

2012/12/7 12:44:00 25

이녕나이크안전특보

 

‘p ’은 ‘3.5할인 ’, ‘1증일 ’, 연말은 백화점의 예절 할인 시즌이자 스포츠 브랜드 ‘청산철 ’이다.

백화점 전문점이든 전문점이든 스포츠 브랜드는 높은 할인을 받았다.

장사꾼은 재고를 청산하기 위해서였지만 업계 인사들은 스포츠 상품시장이 하락했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가장 낮은 할인 3퍼센트에 달하는 ` ` ` `strong `가 `


‘p ’ 기자가 최근 여러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을 방문해 예외 없이 할인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일부 브랜드의 이득 폭까지 3.5퍼센트에 이른다.

바로 < p >


바로 한 대형 슈퍼마켓 1층에 있는 스포츠 브랜드 매장에서 『a http: 『xm.sjfzm.com 』 이 『 이녕 』 신형 패딩 시장에 출시되면 『600회 400회 상품권 』

799원짜리 여사 장패딩을 구매하면'증정 '400원 이하의 맨투맨 이나 스웨터 제품 을 즐길 수 있다.

일부 스타일의 낡은 패딩에 대해서는 3.5퍼센트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덴 스포츠 중 일부 구형 판촉 은 더욱 놀랍고, 한 물건의 다채로운 솜옷 을 한 장 사 준다.

가격은 399원 여성의 면복을 사면 이 가격보다 낮은 임의복을 증정할 수 있다.

이 중 일부 남성용 면복 판매가 39원, 359원.

400원도 안 되는 커플 면복을 마련한다는 얘기다.

판매원 고양은 이들 가게에서 이런 세일품의 상품번호도 모두 갖추어져 수시로 고를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같은 강력한 판촉도 국제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다.

절대반기 여름 의상을 제외하고는 춘추맨투맨의 할인력도 5퍼센트 이하이다.

여성 맨투맨은 599원짜리 판매가로 4.9퍼센트 할인, 현재 299원만 판매되고 있다.

해광사 공장에서 올해 새 디자인이 1499원의 패딩 판매가가 99위안이었고, 더불어 두 점의 패딩을 동시에 구매하면 8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의 할인 원인에 대해 상인이 “ 올해 시세가 좋지 않아서 각 브랜드가 모두 할인을 하고 있으니 너무 비싸게 팔면 안 된다 ” 고 말했다.

재고를 덤핑하기 위해 큰 할인을 할 것인지, 각 가게의 관계자들은 모두 막무가내로 표태를 꺼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6대 브랜드 재고 압력 37억 `


은 “사실 현재 스포츠 브랜드의 옷은 품질과 스타일에 크게 차이가 없다. 그럼 어느 가격이 더 실속 있으니 당연히 내가 어디에 소비했을까 ”라고 말했다.

손님 이 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일반 소비자들 중에는 이런 마음가짐이 적지 않아 스포츠 브랜드 경영자들이 서로 가격전을 벌일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과 이들 기업의 주요 압력으로 대량의 재고에서 왔다.

상장회사 반년보에 따르면, 리닝, 안전, 361도, 특보, 피크 등 6개 국유 브랜드의 재고 총량은 37.21억 원으로 2011년 전체 재고량을 초과했다.

나이크와 아디다스 운동복 업체도 비슷한 과잉 문제에 직면했지만 이 두 브랜드는 회복이 빨랐다.

전문가들은 문점의 관리가 더욱 직접적이고 중개업자가 더 적다는 분석이 있다.

또 올 상반기 실적을 보면 국내 6대 스포츠 브랜드 집단이 저조했다.

2012년 반년보에 따르면 이녕은 상반기 소득 38.80억원으로 전년도 9.5%로, 안달과 361도의 올해 상반기 판매 수입은 전년 대비 마이너스 증가로 각각 11.62%, -9.95%로 집계됐다.

바로 < p >


은 또 최근 몇 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발표한 주문회 데이터도 실망스럽고 공고에 따라 특보2013년 2분기 주문금액 (도매 가격 계산)이 작년 동기 대비 15 ~20% 하락했다.

피크는 2013년 2분기 주문 총액이 20 ~30% 하락했다. 안달 스포츠는 전년 대비 15 ~25% 하락했다.

바로 < p >


'스포츠 브랜드 요즘 할인 속도가 너무 큽니다 '

본 시의 한 상점 관계자에 따르면 스포츠 브랜드의 체량은 해마다 축소되며, 그중 절반 이상은 나이크, 아디다스, 광위 등 브랜드로 차지했다.

"예전에 나이크, 아디다스 등 브랜드, 신제품 출시 60일 안에 할인을 허용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스트레스, 신제품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 할인 행렬에 가입했다."

국산 스포츠 브랜드 충격도 크다.

바로 < p >


바로'strong '-'개형화 제품 결핍' -'strong '-'


‘p ’은 재고 할인을 위해 이미 스포츠 브랜드의 논쟁을 할 수 없는 사실이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aastp'은'스포츠 브랜드 `가 개인화 부족한 제품으로 그 재고가 중요한 요인이다.

“상표를 막고 각 상품들은 거의 다 비슷해서 구분할 수 없다.”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장경은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장기간 양머리에 개고기를 팔고 운동의 개념을 달고 있지만, 실제로 생산하는 것은 순수 레저류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지금 계속 얘기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판매 하락과 재고가 쌓여 있는데, 바로 이런 스포츠 포켓을 내걸고 있는 캐주얼룩입니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의 조사 통계에 따르면 전문체육용품의 시장은 압박이 아닌 고속 성장도 있다.

2011년 전국 주요 대형 소매업체 야외 용품 판매 동기 대비 23.9% 증가했다. 이 중 트레이닝복 시장종합점유율은 30위 브랜드 중 단가 가장 높은 4개 브랜드도 야외 브랜드로, 로스페스 (The North Face), 늑대 (Jack Walfskin), 오스카 (OZARK)와 콜럼비아 (콜럼비아), 4위 콜럼비아 가격도 700위안을 넘어 트레이닝복의 평균 단가 높았다.

"지금 소비자들의 수요는 착용이 편안하고 기능성으로 바뀌었다."

장경은 "단순히 패션 캐주얼 차원에서 봐도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별다른 장점이 없다"고 말했다.

자아라, H &M, 유니폼 등 빠른 패션 그룹의 진입, 전자상들이 배출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는 전통스포츠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을 압박했다.

바로 < p >


‘스포츠 용품 업계 고재고 상황 ’은 최소 12 -18개월 정도 걸린다.

장경은 스포츠 브랜드가 기업의 전략 방향을 조정해야 하는데, 현재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자신의 위치에 문제가 존재하고 있으며, 하나의 성공적인 기업은 제품만 브랜드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브랜드 개성을 강화하고 제품 개발을 시리즈화하고, 마케팅 수단에 젊은 세대의 심리를 충분히 파악하고 있다."

장경은 현재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이런 세 가지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2 중국 브랜드 가치 순위 게시 천저우 구두 기업 게시

구두시장
|
2012/12/7 12:34:00
31

重庆鞋城搬迁新区 销售不见起色

구두시장
|
2012/12/5 20:16:00
35

여자 신발 루트 전형 전통 여자 신발 브랜드 인터넷 접속

구두시장
|
2012/12/5 14:34:00
23

고재고가 전체 신발 업계의 위기가 되었다.

구두시장
|
2012/12/3 11:08:00
17

광동 여러 백화점 시장 겨울 부츠 판촉전이 이미 울렸다

구두시장
|
2012/11/30 9:19: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스타일리시한 베이비 2013 발리 봄 여름 신상

패션, 신발, 핸드백이든, 샐리는 시종일관'전체적인 스타일'의 디자인 개념을 이루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BALLY 의 신발과 핸드백 같은 디자인의 특색을 갖추고, 색깔이 같은 가죽을 만들어, 봉제 방식과 같은, 심지어 레이어드의 수법도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하나의 이념에 기반돼, 바로 바로 바로 BALY가 풍부한 다원화를 만들어야 하지만 완벽한 패션세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