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바마는 가장 호소력 있는 복장 광고

2008/12/1 0:00:00 10275

오바마

신임 미국 대통령에 당선된 이후 오바마의 모든 것이 세상 사람들의 관심사다.

사람이 많으면 사람을 이용하고, 작은 사람이 먹고 입는다.

최근 영국 언론은 이전에 운동을 좋아했던 오바마는 나이크 시리즈에 매달렸고 야외 운동할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이코다.

그러나 이제는 섬세한 사람들은 일본의 에세키스를 이주하는 것 같았다.

이 외에도 유명 스포츠 브랜드는 현재 이 새 대통령이 당선돼 이 ‘활광고 ’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칫하면 발부터 발끝까지 나이커까지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새로 등교할 때 뛰어난 농구선수가 고등학교까지 줄곧 각종 농구 경기에 참가했다.

그는 자신이 진정한 농구 애호자라 백악관으로 이사 간 것은 백악관에서 농구대를 세우는 것이라고 공개했다.

골프도 그의 강점이다.

운동을 좋아하는 한 사람은 자연히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지만, 그는 나이키 운동 시리즈 장비다.

체육관에서 농구를 하든 야외운동에 참가하든 오바마는 발부터 발끝까지 나이코다.

8월 경선 기간에 오바마는 하와이에 티켓을 뽑아 입는 것이 나이키 티셔츠다.

이처럼 주목받는 큰 인물이 자신의 브랜드에 반해 나이크는 자연히 구할 수 없다.

'타임스 '인터뷰에서 나이크 대변인 찰리 -브루크스는 지금까지 오바마에게 옷을 선물한 적이 없다고 자랑했다.

오바마의 품위가 매우 좋다.

캐주얼이든 정식이든 그는 나이키를 입고 있어 효과도 좋다.

일제 에세키스를 이주하는 데 이어 “ 세상에 변함없는 것이 없다 ” 고 말했다. 특히 한 나라의 지도자에게 있다.

미국 대통령으로서 오바마는 스포츠 브랜드에만 매달릴 수 없다는 뜻이다.

오바마 일본 스포츠 브랜드 에세키스 (Asics) 가 요즘 우울하다.

언론은 대통령이 당선된 뒤 코트에 등장한 오바마가 에스크스 10호구복을 입었다.

에스세키스는 미국에서 흔한 브랜드가 아니다.

미국 대통령은 자신의 브랜드를 입을 수 있고, 에세키스는 자연히 총애를 받았다.

아이엑스 발언자는 오바마가 경선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정치적 원칙과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운동복 선택에서도 그렇다!

아디다스의 충실한 팬덤은 아디다스의 충실한 팬덤이다. 미셸 오바마는 자신의 선택이 있다.

이 미래의 ‘제1부인 ’은 아디다스의 충실한 팬이다.

언론에 따르면 두 딸을 위해 학교를 선택할 때 미셸이 입은 것은 아디다스다.

아디다스 대변인 존 디켄은 아디다스 전 직원이 미셸 오바마의 브랜드를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그는 아디다스는 캐주얼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우아함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이 두 가지는 미셸 -오바마 몸에서 드러난다.

오바마의 두 딸은 옷차림에도 자신의 편향이 있다.

10살 마리아는 바타코 니아 브랜드의 지지자이며 7살의 사사는 세계에서 가장 걸출한 야외 스포츠 브랜드 악스페스 (The North Face) 의 애호자이다.

오바마성의 가장 호소력이 있는'활활 광고'가 13일 언론에 따르면 오바마도 악스페스 스포츠 브랜드를 좋아한다.

그가 딸을 위해 학교를 선택할 때, 바로 러스페스였다. 단 한 번밖에 없었지만, 러스페스회사는 수익이 적지 않았다.

브랜드운동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나이첼은 오바마의 어떤 브랜드의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 사진을 공개하는 데 있어서 이 브랜드는 막대한 광고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오바마는 가장 호소력이 있는 ‘활광고 ’라는 이름으로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그를 노려보고 있다.

그러나 이런 기회는 만나기 위해 구하지 말아야 한다."

양정

  • 관련 읽기

미국 투자자 는 방향감 을 잃고 퇴장 을 가속 시켰다

세계 시각
|
2008/12/1 0:00:00
10232

미국 8천억 달러는 신용대출 시장에서 해동되었다

세계 시각
|
2008/11/29 0:00:00
10247

유럽연합 구호 시 의 큰 손 의 붓 내부 조율 이 관건이다

세계 시각
|
2008/11/29 0:00:00
10251

경제 위기 미국 의류 수입 은 동남아시아 로 전향 되었다

세계 시각
|
2008/11/29 0:00:00
10254

한국 기능화 일본 첫 걸음

세계 시각
|
2008/11/28 0:00:00
10317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화, 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