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콩 회사 직원 토론 규칙, 관치 및 개인 관계

2014/5/20 11:08:00 38

홍콩직원개인 관계

홍콩 회사에서는 20명의 젊은 직원이 등산을 하고 회사 오일소를 참관한다.행사가 끝난 후 그들은 회사 기업 문화 건설과 엄격하게 관리를 토론했다.이 행사는 전문 훈련사들이 홍콩회사를 위해 만든 팀워크 프로젝트로 직원들의 팀워크 정신을 양성하기 위해 엄격하게 관리와 기업 문화건설을 결합시켜 연간 활동을 실시간으로 착수할 계획이다.


  홍콩회사는 홍콩의 문화배경을 겨냥하여 기업관치 개념을 도입하고 기업문화건설공사에서 제시한 ‘ 존중 규칙 ’ 이라는 기업의 핵심 가치, 규칙, 관치와 개인의 관계를 결합한다.


규칙을 존중하는 기초에 직원이 제기하다.기업 관리‘ 관 ’ 은 사전에 합리적 제도와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규제나 응급예안을 따로 검토해야 한다. 치료는 위험이 발생할 때 방향 결정을 하고, 두 사람은 서로 보상공생하는 것과 같다.


회사 지도자들은 “ 지배 ” 가 반드시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자치"회사 프레임워크에서 개인은 자기규범과 자기구속을 강화하고 집단 응집력을 강화해야 한다.


종업원들은 발언에서 ‘ 관리 ’ 와 ‘ 치 ’ 는 개인적 임의적인 구속이며, 회사의 목표를 개인행위로 내화하는 과정이다.기업의 관치, 엄격한 관리를 통해 비로소 진정으로 힘을 응집하고 기업의 발전을 추진할 수 있다.


관련 링크:


"뜨거운 태양 아래서 일하니 고생 많았다!" 19일 해남성 인대 상임위원회 부주임, 성총노조 주임 진해파 주석은 청량용품을 방출하면서 경산구 환경위국 직원과 일상을 끌어올렸다.해남성 총노조는 광대 기층 직원들을 청량한 첫 역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해남성 총노동조합 위문단이 광둥해철도 남항구 등지로 달려가 말단 직원들을 위해 약품 수건 음료 등 해서용품을 선물했다.


진해파는 올 여름 고온 날씨가 앞당겨 성별 기업사업단위를 신속하게 움직여야 하며, 여전히 35 ℃이상 (35 ℃)의 고온 날씨가 야외 노천작업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은 매일 10위안의 기준에 따라 고온수당을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다.직원을 배려하는 것은 빈말이 아니다. 모든 봉사 근로자들을 위해 하는 약속이 현실에 떨어질 것이다.


해남성 총노조는 최근 해남성 총노동조합이 광범위한 조직에서'춘송일자리, 하송 청량, 추송장학, 겨울 보학, 따뜻한 '시리즈 활동으로 당과 정부에 대해 말단 직원들의 배려를 1년 동안 관장하고 세부적인 세부사항에 관통하여 이미 해남성 노조에서 일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형성됐다.지난해 여름 해남 각급 노조 조직이 500만 위안에 가까운 기층 직원들을 청량하게 마련했다.

  • 관련 읽기

일본 전문가: 남녀 직원 정시에 퇴근

직원
|
2014/5/20 9:37:00
33

律师说法:员工要注意保管考勤记录等证据

직원
|
2014/5/20 9:33:00
46

계약이 만료되지 않은 직원이 해고되었다

직원
|
2014/5/20 9:29:00
39

진노매: 노동자'삼중 '문제 해결 추진

직원
|
2014/5/3 13:06:00
36

페이스북은 6000여 종업원의 식사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직원
|
2014/5/2 10:20: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금융업 직원들은 월급을 더 중시한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금융업 직원들은 ‘더 두터운 임금 ’으로 점프를 선택하는 이유는 이들에게 기본적으로 수입을 전도하는 데 비해 스트레스는 다른 업종에 비해 커도 단기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바로 그들의 동력이다.다음은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