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차림 은 체격 에 맞게 최고의 풍채 를 보여야 한다
짧은 스타일이 유행해서 맨투맨, 티셔츠 등도 짧은 스타일이 생겨서.셔츠스타일도 짧은 디자인으로 하얀색 블라우스가 여름에 잘 어울린다. 화이트 컬러가 상큼하고 청량한 시크한 시크한 시크한 스웨터, 아래 작은 치마를 더해 더욱 사랑스럽고 달콤함을 더한다.
여름철에는 살이 찌는 계절에, 허리, 복육육이 많으면 어떡하니, 작게 짜서 넉넉한 것을 추천한다.인형 셔츠특히 A 자형의 디자인이 교묘하게 군살을 가려주는 흰색 인형 셔츠는 기특해 보이는데 아래는 어떻게 날씬해 보이나요? 그레이 컬러의 9부 레깅스를 매치하면 말랐다.
몸매가 가늘고 프리사이즈의 여성들은 모두 이 슬림한 롱 스커트를 시도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운 몸매를 살릴 뿐만 아니라 롱 스커트의 장점도 있다. 예를 들면 다리 부위 등 결함이 바로 그 부분에 노출된다.치마가려지자 나시 스커트 위에 작은 카디건을 걸치고 추우면 덥고 벗기 편하다.
{page ubreak}
자외선 차단제를 제외한 디자인을 골라도 좋은 외투로 레이스 자외투를 매치해 위화감이 없다. 안에 가슴을 두르는 조끼가 커서 가슴을 더욱 시원하게 연출할 뿐만 아니라 슬림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스커트보다 훨씬 편하다.
스타킹을 안 신으면 당연히 발바지 를 신어야 한다. 이 찢어진 청바지슬림 팬츠화이트 아이템 뿐만 아니라 다리라인이 너무 좋아 보이며 더울 수 있는 두꺼운 스니커즈를 매치해 햇살 이 생기발랄해 보이는 블랙 컬러의 심플한 티셔츠를 더해 옆집 여성의 호감 직업 업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