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좌담회 의 말하는 예술 을 주재하다

2014/7/8 16:00:00 21

주재하다

‘STrong ’의 전체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s)’의 사전상담회

바로'strong '-'의''


의 좌담회도 조사회이기에 익숙하고 상황을 이해하는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이다. 가장 간단하고 쉽게 쉽게 쉽게 쉽게 믿을 수 있는 방법이다.

진행좌담회는 회의 일반적인 요령을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음의 몇 가지 항목에 대해 더 주의해야 한다.< >


‘p ’은 좌담회에 참가하는 사람을 고르기 위한 인원이다.

어떤 사람이 참가해야 할지 조사자의 목적과 좌담회 유형에 따라 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상황을 비교적 잘 이해하고, 일정한 실천경험과 분석 능력, 태도가 정당하고, 감히 진실을 말하는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이 사람들 사이에는 서로 간격이 없고 서로 경계하지 않고 대화하는 문제에는 직접적인 이해충돌이 없다는 것이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말하기가 편리하지 않으나 진실을 말할 수 없다.

어떤 중대한 문제를 잘 파악하기 위해 각기 다른 의견을 모은 사람은 따로 회의를 소집할 수 있으며, 그들을 거침없이 견해를 발표하게 하고, 지도자들은 또 다른 좌담회를 가져온 재료를 분석해 비교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실천증명서, 좌담회에 참석한 인원을 고르면 유용한 상황을 알 수 있을지 여부를 알 수 있다.

바로 < p >


‘p `2 는 분위기 가 가볍고 활발해야 한다.

지도자는 친근한 매너, 친근하고 가벼운 말투나 유머러스한 언어를 통해 좌담회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여러분의 긴장과 근심을 없애고, 여러분의 ‘수다 ’를 열어 드립니다.

바로 < p >


‘p ’은 각종 의견에 대해 잘 분석해야 한다.

좌담회에서 지도자들은 자신의 의견을 중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이때 지도자는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은 말, 진실과 거짓, 현상과 본질을 잘 가려야 하며 각종 의견과 여러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 동인해야 하며, 인원수에 따라 취사를 결정할 수 없다.

때로는 다수의 사람들이 우려하는 상황에서 소수 사람들이 하는 것도 진실일 수도 있고 쉽게 할 수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2) 개별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 '-(aaas)'가 `

바로'strong '-'의''


사전의 개별 대화는 좌담보다 더욱 세밀하고 직접적이고, 약간의 관계가 복잡한 문제를 이해하는 데 매우 뚜렷한 효과가 있다.

이것은 지도자가 상황을 이해하는 주요 경로다.

좌담회에서 몇몇 문제의 지도자들은 미처 묻지 못하고, 어떤 사람들은 회의에서 색다른 견해를 발표하고, 게다가 사회 생활에 여러 가지 복잡한 이해관계가 존재하며, 몇몇 사람들이 대중 앞에서 속마음을 밝히지 못하도록 하는 것은 개별적인 대화가 필요하다.

지도자는 하급자와 개별적으로 대화를 통해 쌍방의 감정 교류를 증진시키는 데 이롭고 정확하고 정확하고 진지하게 관계 상황을 이해할 수 있다.

지도자는 취재자와 조사 내용의 다른 특징에 따라 다양한 대화 방식을 취해야 한다.

바로 < p >


‘a href =‘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aast `의 개별상담 ` ` `


‘p ’은 일단은 몇 사람을 더 찾아서 이야기한다.

개별적인 대화로 하나하나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얻은 상황은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같은 문제에 대해 가장 많은 사람을 찾아가 이야기하고 있다.

바로 < p >


'p '2는 대화를 편하게 해야 한다.

지도자는 자신의 노력으로 대화를 시작하면 자연과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불안한 정서를 없애고 사상과 감정의 순조로운 소통을 해야 한다.

바로 < p >


'p '3은 집중해야 한다.

대화할 때 절대 신경을 쓰지 말고 다른 일을 해라.

지도자가 집중하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심리적 소외와 불쾌함을 초래할 수 있다. 그는 당신에게 친절하게 상황을 소개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4는 계발에 능하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원인으로 인해 꺼림이 있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도자들은 그가 짐을 벗고, 걱정을 해소하고, 그의 진실을 말하도록 도와야 한다.

바로 < p >


은 5가 가르침을 청하는 데 허심탄회하게 해야 한다.

경극 《양문여장 》에는 칠모가 거만한 태도로 약초를 따는 노인에게 물었다. 노인은 귀머거리로 벙어리를 부리며 한마디도 대답하지 않았다.

그 후 목계영은 노옹을 만나 예의 바르고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양원원수 유지를 계승하고 항적 보민을 위해 왔다.

이때 노인은 귀머거리도 없고 벙어리도 않고 열정적으로 그들을 안내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장에서 어떻게 자신의 감정을 잘 통제할 것인가

사무 예절
|
2014/7/7 11:36:00
21

문제 해결 의 회의 기교 를 주재 하다

사무 예절
|
2014/7/6 16:17:00
28

사무실 인간관계의 황금 법칙 세 개

사무 예절
|
2014/7/5 13:47:00
10

이성이 회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대처하다

사무 예절
|
2014/7/4 21:16:00
22

직장에서 어떻게 “ 고급 대기업 순위 ” 를 할 수 있을까

사무 예절
|
2014/7/4 20:56: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 김진군 "토호홍리"가 카드 중단이 왕도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레저 스포츠 브랜드 모두 변형 골짜기 에서 건너, 오늘 세계 의류 신발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본토 브랜드 이녕 요즘 무슨 바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