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보휘, 3년 연속'무료 점심 '보조 청소년 건강 성장

2015/7/21 15:37:00 42

칠파휘청소년건강 성장

사랑과 햇살, 삶은 하나의 희망, 사랑은 끊임없이 전해지고, 무한한 에너지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미래 •보호 성장'을 브랜드 사명으로 칠파휘는 실제 행동을 통해 청소년 단체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배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러 해 동안

칠파휘

청소년 수송 에 가장 적합 한 성장 에 필요한 전속 제품 을 주력 하 고, 업계 의 우위 를 이룩하 면서 자발적 사회적 책임 을 지고, 끊임없이 공익 선행 청소년 공익 사업 의 발전 을 잇 어 캠퍼스 공익 강좌, 가난 보조 조학, 유치 학생, 자조 장애 청소년 지원 청소년 등 활동 을 점차 수립 해 업계 및 사회 의 광범위한 찬양 을 얻 고 있다.

  

 

 

(도)

칠파휘

꾸준히'무료 점심'에 손을 잡고 빈곤 학생들에게 사랑을 바치다

2013년 칠보휘가 ‘무료 점심 ’ 공익 프로젝트에 손을 잡고 빈곤산구 학생들에게 영양이 풍부한 사랑의 점심을 제공하기 시작하며 더 많은 물질적인 사랑과 호호호와 보호를 목적으로 사회 각계에서 공동으로 청소년 공익사업에 투신할 것을 호소했다.

돌이켜보면 칠보휘는 꾸준한 노력으로 수많은 빈곤청소년들을 위해 수많은 따뜻함과 감동을 보내며 조국 강남북에 발자국을 가득 채웠다.

  

 

 

(도)칠보휘는 각지 산간 청소년들에게 영양 점심을 보냈다

2015년은...

칠파휘

‘무료 점심 ’에 사랑을 바치는 3년째, 가장 필요한 어려움 학생을 돕기 위해 칠보휘는 각지의 개찬 학교를 자세하게 이해하고, 달마다 기부 대상을 고르는 것을 돕기 위해 노력했다.

올해 들어 칠보휘가 기증한 ‘무료 점심 ’은 이미 혜택과 내몽, 운남, 호북, 호남, 호남, 광시, 청해 등 지역의 빈곤산지 학교를 기증한 학생수는 이미 수천 명이다.

칠파휘의 하트는 제때에 비와 같이 현지에서 학생들을 돕고 따끈따끈하고 영양이 있는 음식을 먹도록 도와주었다.

  

 

 

(도)따끈따끈한 점심은 산간 학생들의 건강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하였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생활 학습을 도우기 위한 측면으로 칠보휘는 청소년들의 정신적 차원의 배려와 이끌어 왔다.

올해 들어 칠보휘가 청소년의 집에 손을 잡고 전국 각지에서 일련의 캠퍼스 공익 활동을 펼쳤고, 엄청난 반향을 얻으며, 청소년 성장에 대한 애정을 실질적으로 넓히고 그들의 심신 차원의 많은 배려와 인도를 이끌었다.

  

 

 

(도)칠보휘는 형식이 풍부한 캠퍼스 공익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여러 차원의 배려와 이끌어준다

공익은 장기적인 사업이다. 중국 청소년 신발 분야의 영군 브랜드, 칠폴휘 측은 지속적인 공익 행동을 통해 청소년 집단에 사회적 에너지를 전달하는 한편 혁신 공익 패턴을 잊지 않고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의 공익 형식을 이용하여 청소년 성장에 필요한 도움을 주며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호응은 물론 청소년 공익사업의 발전을 더욱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미래, 칠파휘는 공익의 길을 계속 이행해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해 푸른 하늘을 지을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심플한 패션의 기본 연역법

추천
|
2015/7/21 9:49:00
88

셔츠 카리스마

추천
|
2015/7/17 22:40:00
306

여름 코트 +스커트 달콤한 소녀풍

추천
|
2015/7/17 21:50:00
100

여름 코트 배합 반신 치마 달콤 스타일 스타일 부럽다 옆 사람

추천
|
2015/7/16 23:12:00
309

의상 의상 브랜드 APP 창의경은 배우지 마세요.

추천
|
2015/7/16 13:57: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소매업은 어떻게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을 강탈합니까?

올해 전체 경기가 불황이었던 상황에서 의류 소매업의 충격이 컸고, 거리에 임립된 상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쇼핑센터와 날로 부상하는 전기업체들이 의류 업계가 부진해 온 원인으로, 단순하고 낡은 판촉 방식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없었고, 특가 상품의 이윤 공간이 작지만 다른 상품을 판촉해 보상을 받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