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일본 신점 개업 분위기가 남다르다.
A. P. C 하면 간략한 두 글자를 떠올리며 30년 역사가 있는 프랑스 A.P.C. 브랜드,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게 성공적으로 만들어낸다.청바지T (T) 130원 (T) 은 프랑스 패션이 아닌 아메리카노 패션으로 파리인들의 마음을 깊게 만들어 우아한 모던한 컬러로 스타일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너무 깔끔하고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한 윤곽 아래 좋은 질감과 재단도 있고 의상에 대한 정성과 디자인도 있다.최근 아시아 패션계도 일본 경도에 진출해 파리 건축사 (S13) 를 초청하고 있다.공교롭게도 A. P. C. 창의자 장타우와 일본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경험을 갖게 됐다.
말할 만한 것은교토 점이미 건축사 레이어ent Deroo 와 A. P. C. 의 첫 만남은 2014년 홍콩의 백덕 신가에서 열리는 동전 A.P.C. ‘ 10대 전문점 ’과 파리 에이.C 세품점의 디자인은 모두 Laurent Deroo 에서 나온 것이다.
Laurent Deroo 는 현지 특색 컬렉션 스타일로 독특한 A.P.C. 전문점을 설계한다.
구리 만 점 은 매끄러운 동편 을 점포 밖 으로 입면 으로 점포 는 대량 의 색채 부드러운 목재 를 채용 해 이 길 을 위해 들락거리는 도시 를 위해 안정 과 공간 을 제공 하 고, 파리 가게 는 금색 스테인리스 와 스틸 과목질 설계완성된 전시장, 간단한 기능성 이 강하고 훈훈한 노란 불빛 을 비춰 온 가게 전체에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본에서 유니폼 디자인의 대표다.그러나 완벽한 프랑스식 정신으로 경도 A. P. P. C.. 이번에는 공간 설계에 대비해 한 시도를 시도해 일본의 전통적인 격조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한 한 조화를 맞추고 있다.
전체 공간 설계 에서 채용 된 목재 는 모두 프랑스 의 흰 도토리 제작 을 중심 구역 에 도토리 를 둘러싸고 만든 타원형 상품 전시 구역 을 시멘트 로 시멘트 를 매치하 고 깔끔 한 분위기 를 전체 진설 시도 시도 시도 는 여전히 법식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 이다.
- 관련 읽기
- 광저우 쇼핑센터 가 봄철 개업 주변 주민 소비 업그레이드
- 국경 전세 도시 첫째: 항주는 2015년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이다
- 상해시 절강상회 연회의 볼거리가 어디에 있습니까?
- 실체점 은 여전히 강력한 생명력 레이아웃 라인 을 가지고 있다
- 국경 전상인 의 흥기 가 중국 소비자 를 호등하게 하다
- 무석 원동 백화점의 소매 실태는 부단히 압축된다
- 보스턴 그룹과 한국 SMART F &D 회사가 계약을 맺다
- 체크 외투에 스키니바지를 어떻게 코디하면 완성이 돼요.
- 지성 풍 동복 아름다운 직장인 을 놓치면 안 된다
- 모직물 외투는 겨울에 가장 붉은 색채가 아름다워 선택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