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 법칙: 이직 을 활주로 하지 마라

2016/8/7 22:50:00 42

직업 법칙이직인사 노사

직장인들과 내외부 관계가 친숙하지 않다.

직선 주관 말고는 직원 욕구를 처음 알게 됩니다.

이직

그 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통지할 수 있을 때, 나는 그 소식을 먼저 알려 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식인의 명백한 이외에, 어쨌든 나는 이것이 과자배나무 두의 예의 행위라고 생각한다.

그 다음은 내부에서 가장 중요한 동료들, 그것은 사교를 지키는 예절이다.

더욱이 외부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나 공급업체, 이미 접수된 동료가 있다면, 그들을 찾아뵙고 감사와 약속이 계속되는 사람을 보살피고, 앞으로 내외관계에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다른 사무실에서 일하는 다른 협력 동료들은 전화로 통지할 수 있다.

예전에 내가 외국 상인 중층 사무실에서 일하던 것처럼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상하이에 대해 한 가지 작별을 할 수 없었던 것처럼 전화로 통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2층의

공급자

혹은 고객은 곧 이직 소식을 전화로 통지할 수 있고, 이직통지가 잘 되고, 친구관계는 정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고, 각종 이직 원인을 막론하고 있다.

간단명료한 편지 한 통지, 내외 관계가 알려진 것 외에도 부서를 위해 마지막 일을 할 수 있다: 동료의 과거의 풍성한 공과 위업을 인수할 수 있다.

나는 직장인들을 격려하고, 다른 사람이 이 자리를 가장 잘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대단한 역할만이 이 자리를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본인 자신에게 좋은 것일까? 다른 사람에게 말해야 한다.

그리고 내외부 통지서는 따로 써야 한다. 같은 버전이 아니라, 어떤 내용을 쓰려면, 과거의 내외경영과 개인의 스타일을 봐야 한다. 하지만 간단히 말괄하고, 접수자, 이직원인과 회사의 감사와, 꼭 데려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이직편지의 가장 큰 장점은 통지자에게 당신의 관련 메시지를 보류할 수 있도록 후속으로 인간관계의 선을 남기도록 하는 것이다.

그 위에 세 가지 차원이 아니라면 모든 인연이 닿았지만, 이직 통지는 결혼에 대한 청첩장을 보내는 것처럼, 다른 사람이 마주보고 전화로 알려야 한다고 생각하면 결국 다른 사람에게서 알 수 없을 것 같아서, 이직 통지도 당신의 지혜를 시험해 본다.

이직 통지에서 다시 한 번 "직장을 떠나는 것은 기연에 의지하고, 퇴직하는 것은 지혜에 의한 말이다"라는 말을 배웠다.

좋은 통지 기교는 당신의 직애의 생명을 연장할 것이며, 당신이 모든 것을 끊으려 하지 않으면

관계

.


  • 관련 읽기

도랑을 고르기 전에 마음을 바로잡아야 한다.

인사 노사
|
2016/8/3 22:35:00
16

인터넷'품팔이 '의 권익 은 어디 에 배치 되었는가

인사 노사
|
2016/8/2 21:03:00
13

인사 전첨: 신인'반짝반짝'은 개성인지 제멋대로인지

인사 노사
|
2016/8/1 21:22:00
14

도박을 안 하면 형이 더 기회가 많아요.

인사 노사
|
2016/7/31 22:47:00
16

직원이 병이 나서 휴가회사를 신청하려 한다

인사 노사
|
2016/7/31 22:28: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에서'NO'는'YES'로 시작했어요.

우리가 상대방이 제시한 조건을 거절하고 싶다면 먼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내가 할 능력이 있다 (완성) 이 일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만약 받아들이면, 내가 자신의 이익 때문에 불쾌할까? 거절하면, 내가 그에 따른 결과를 감당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