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영웅 대막차가 연안에 왔다
2008년 4월 13일'영웅회영웅'을 주제로 한 이녕08 중국의 여행'영웅 대막차'가 혁명성지인 연안에 왔다.
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진 산북 소성 ‘ 영웅 대막차 ’ 와 올림픽 스타 쇼트트랙 챔피언이 도래해 현지에서 ‘ 올림픽 영거리 ’ 의 열풍을 일으켰다.
‘영웅 대막차 ’는 이녕사가 2008년 올림픽에서 내놓은 초대규모 대중 상호 체험 프로그램이자 이삼선 도시 소비자들의 중요한 수단이다.
이녕의 계획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앞으로 9개월 동안 삼아, 대리, 연안을 포함한 80여 개 중 작은 도시를 순환한다.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고 올림픽과 가까운 접촉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해 경기장에서 나라를 위해 빛낸 올림픽 영웅과 현장에서 영민영웅'마주 볼 수 있도록 했다.
"중소도시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올림픽의 분위기가 그리 강하지 않아 이번 행사를 통해 전 국민이 올림픽에 참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이녕 브랜드의 명성도를 높이고 싶다"고 말했다.
이녕사 수석 운영관 곽건신이 기자에게 말했다.
이 씨는 도시의 선택에서 주로 소비 잠재력, 도시 규모, 판매 네트워크, 인구 기수를 중요하게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의 80개 도시는 대부분 이녕 도시의 주요 판매 구역이다.
이녕사는 이번 행사에서 최선을 다하고, 각지 중개상들이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나타내며 활동이 오기 전에 선전을 하고 있다.
선출된 도시 중 일부 중소도시의 평면 매체들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 지역의 중매상들은 모두 현지 텔레비전으로 광고로 투영된 플랫폼으로 광고에서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예고를 했을 뿐만 아니라 광고쇼핑 할인, 선물 교환 광고도 선보였다.
이녕 연안판매상사 레이밍은 기자에게 “국제브랜드가 작은 도시에 시장을 투입하기 때문에 이녕의 활동은 소비자 흡인력이 매우 커서 판매에 대한 야동도 뚜렷하다 ”고 전했다.
이닝은 올림픽 스폰서가 아니기 때문에 이 행사는 테두리올림픽의 혐의를 피하기 위해 적지 않은 기교적 처리를 했다.
이 행사는 이녕08 중국 여행이라면 연도의 표술에서 특히 민감한 2008을 피했다.
한편 이녕사는 활동 현장에서 특히 신중하고 어떤 홍보자료도'올림픽 '양자 및 올림픽 마크 패턴이 없다.
2007년 말, 이녕사는 베이징에서 올림픽 전략을 발표한 후, 신속하게 베이징, 상하이에서 두 대형 플래그숍을 열었고, 패션 선봉과 체험이 일체의 대규모 매장을 통해 이닝이 일선 시장을 점령하고 하이 브랜드 이미지를 조성하는 중대한 전환으로 여겨졌다.
업계 전문가들이 불안정한 시장 전략 전략이 고단 브랜드에 대한 플라스틱 충격이 우려되고 있다.
이에 대해 곽건신의 해석은 중국 본토에서 가장 큰 운동품 제조업체로 이녕사는 시종일관 두 다리를 걸을 것으로 보인다.
고단을 점령하여 모든 올림픽 도시에서 대형 플래그숍을 개설하며, 동시에, 넓은 이삼선 시장을 적극 공고히 하여 그들의 빈번한 소통을 유지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