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신발 제품은 현재 60%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구기산업은 주로 사해경제개발구, 녹성공단, 용만 경제개발구, 서안, 영가 등이 주로 분포되어 있는 기업이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온저우 구두업체 창업자들이 대량 투입해 국내 제화업체에 이미 사용한 이탈리아 대만 지역 수입 설비를 연구해 중국 국정 생산에 합쳐 국내 제화 공예에 적합한 제화 설비를 결합했다.
현재 온주 지역 제화 기계 업체 는 이미 백 개 를 넘 고 품종 기본 복합 제화 공예 의 각 코너 를 완전히 갖추 고 전체 공장 수출 능력, 제품 의 기술 함량 과 등급 은 대만 신발 기계 수준 에 육박 하 고 이탈리아 신발 의 디자인, 공예 제품 의 생산 이념 을 융합 했 다.
온주 신발 기계 가장 대표적 인 기업 은 온주 대륭 기계 유한 회사, 온주 강 액압 기계 유한 회사, 온주 대순 기계 제조 유한 회사, 온주 창고 경공업 설비 제조 유한 회사, 온주 영유기 유한 회사 등 이다.
바로 < p >
'p'이 국내에서 커진 후, 온저우 신발이 또 국제 시장을 겨누었다.
온주 대륭 기기 유한 회사 는 독립 지식 재산권 을 갖춘 첨단 제품 으로 해외 시장 의 ‘ 방심 ’ 을 얻 고, 심지어 신발 기계 왕국 이탈리아까지 팔았다.
이 기업은 지난해 각종 첨단 기술 신발기 수출에 불과해 이 회사에 3000만 위안을 공헌해 최근 세계 유명 구두제조업체 BC 회사의 기술 협력 파트너로 국제기술 교류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a href ='http:'wwww.s.a s.a s s.aast '-'
‘p ’은 중국의 신발 중점 지역으로 세계 각국 및 지역 가죽 제품의 원료 생산지이며 특히 구두류 제품의 주요 지역이다.
여기에 동완, 선전 등 지역에서 많은 제화 기계기업이 성장했다.
광동 제화 기계의 주요 기업은 동완 기봉 제화 기계 공장, 구주 구두기 유한회사, 남해 영정 구두공장 등이 있다.
바로 < p >
'진강'의 운동기 본영'이 사전에 나오는 `p `
'복지 진강'은 우리나라 운동화, 여행화, 캐주얼화 생산량이 가장 큰 지역으로 현재 제화업체 3000여 곳이 있으며 연산 5억 켤레에 가까운 신발이 있다.
최근 몇 년 전 시 누적 도입 제화 유수선 2000여 개 (세트)에 연평균 기술 개조 자금 8억 원을 투입해 제화 기계 발전의 옥토다.
중태 신발 소재 발전 유한 회사, 진강 팔달구두 장비 공장, 케이 기계 유한 회사 발전, 복건 제화 기계 의 실력 을 구현 했 다.
바로 < p >
'tp'의 염성'중국구두기 고장'이 바로'사전의 방향'을 아세요?
‘ p p 〉 장소성 염성시 대강진 현유기 제조업체 100여 개, 정보업체 15개, 대삭, 밀, 밀, 밀, 밀, 등 각종 생산 설비 1200여 계단, 주도 제품 제화 재단, 복합, 하재기계 등 연간 생산제화기계 10만 대, 60% 이상 기업의 연간 판매가 300 -800만 위안 사이에, 진공업경제 주도 산업의 총량, 재세 기여액, 종업의 1 /3 이상을 차지했다.
2005년에 판매 수입이 3억 위안을 실현하여 이세 4200만 위안을 실현하였다.
대강진 공장경영연구소 20여 명, 과학연구원 150여 명, 30여 개 대학, 과학 연구 부서와 협업 관계를 맺고, 국가 특허 40여 항목을 신고하고, 중국 신발의 고장이 있다.
바로 < p >
이 업체들이 현재 생산하고 있는 신발 제품, 구두 디자인, 제방 설비, 성능 설비, 신발 장식 및 실험실 설비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생산할 수 있으며 품질이 안정된다.
글로벌 경제의 일체화에 따라, 신발 업계는 새로운 기회에 직면하고, 중국 신발 업체들이 재빨리 발전하는 타이밍을 얻었다.
바로 < p >
‘p ’은 중국이 세계 구두업 가공기지가 되면서 창업 초기의 자금과 기술이 쌓여 앞으로 제때에 제때에 구두공장의 공예 개선에 따라 새로운 기계를 설계하고 신제품 개발능력을 높여 중국 신발 브랜드와 중국의 특징을 갖춘 신발을 창조할 것이다.
중국 신발의 품질은 이미 안정되었고, 신발 수출은 상당히 큰 발전 공간이 있을 것이다.
바로 < p >